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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그래픽 리서치

Activision - Real-Time Character Tech Demo

by Raypop 2013. 3. 30.


GDC 2013 에서 차세대 캐릭터 랜더링 몇시간에 걸쳐 할 얘기가 있습니다. 그것은 사진에서 처럼 사실적인 캐릭터의 집대성을  발표 할 예정입니다.


각각 디테일에 리얼리티를 실현하기 위한 비밀 방법을 공개 합니다. 우리에게 도전은 재미 넘어, 더 좋은 표현 감정을 위한 매체를 만들고 플레이어에게 감정을 전달 하기 위한 방법입니다.


우리는 이 기술이 차세대 캐릭터와 세대 캐릭터에 적용 될거라고 믿습니다. GeForce GTX 680에서 180 fps.


이 기술 구성팀원은 Javier Von Der Pahlen (Director of R&D), Etienne Danvoye (Technical Director), Bernardo Antoniazzi (Techical Art Director), Zbyněk Kysela (Modeler and Texture Artist), Mike Eheler (Programming & Support) and me (Real-Time Graphics R&D).


여기서 간단한 자료를 보실수 있습니다:
Next-Generation-Character-Rendering-Teaser.pptx


A movie:



YouTube Activision R&D 주소:
http://www.youtube.com/user/ActivisionRnD


위의 영상은 2년전 랩탑 으로 보여 드리고 있습니다.

빨리 얘기해 드리고 싶습니다!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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