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유니티

[쉐이더노트] Queue tag

by Raypop 2015. 1. 14.

Queue tag

 

"Queue" = "overlay"              4000
"Queue" = "Transparent"        3000
"Queue" = "AlphaTest"           2450
"Queue" = "Geometry"            2000
"Queue" = "Background"        1000

 

화면에 그려지는 거리값?

숫자가 낮을수록 가장 밑에 그려지게 되며 필요시 "Geometry+1" 2001 로 거리를 변경 할 수 있다
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노트] 변수 타입  (0) 2015.04.06
[쉐이더노트] RenderType  (0) 2015.01.15
[쉐이더노트] Built-in matrices  (0) 2015.01.06
[노트] uv 위치값 변경  (0) 2015.01.06
[쉐이더노트] Surface Shader compile directives  (0) 2014.12.22